카테고리 없음

필리핀 황제골프여행의 즐거움을 클락 앙헬레스에 있는 풀빌라와 에코걸 들과 함께 (프라데라 골프장)

필골프 필골퍼 필사랑 2025. 4. 25. 11:29

동남아 골프여행에 있어 매력적인 골프여행지로 팀원 분들과 함께 다양한 만족도를 느끼실 수 있는
여행지로 꼽히는 필리핀은 각 도시별로 펼쳐진 다양한 골프장 들과 여행지 적인 인프라를 구축하고 있습니다.


필리핀은 수도인 마닐라를 교점으로 중부 지방인 앙헬레스 클락 과 수빅, 세부 를 통한 선택권을 가지실 수 있습니다.

클락 앙헬레스는 클락의 도시 중심에 있는 3대장 골프장 과
앙헬레스 인근에 있는 다양한 골프장 이 있습니다.


앙헬레스 골프장 중에서 가장 후에 건설된 골프장인 프라데라는 
멤버쉽 골프장으로 밀리는 현상 없이 여유롭게 라운딩 을 즐기 실 수 있는 장점이 있습니다.

프라데라 골프장 (Pradera Golf And Country Club)
27홀 , 파108 , 전장 11,432야드


현재 27홀의 코스가 활용이 되고 있으며, 버뮤다 잔디로 잘 조성된 최상의 코스와 
체계적인 관리로 인기가 많이 즐겨 찾으시는 골프장입니다.
평화롭게 펼쳐진 평지의 골프장이 주는 느낌은 라운딩의 운치를 느끼실 수 있습니다.


매홀 독특한 홀로 구성되어 있으며, 평지형 골프장으로 보이지만 곳곳에 배치되어 있는 해저드의 휘어진 동선들과 
그린 주변의 업다운 차이를 보이는 벙커들이 있으며, 그린이 좁은 관계로 정확한 샹이 요구됩니다. 
프라데라는 벙커와 의 싸움이라 해도 과언이 아닙니다.


벙커샷에 어려움을 겪으시는 골퍼분들께서는 공격적인 벙커샷 연습을 충분히 하실 만한 골프장 입니다. 
프라데라CC 는 오비가 거의 없는 코스 이지만 ,
워터 해저드와 구불어진 페어웨이 등으로 인해 스코어를 유지가 만만치 않음을 느낄 수 있습니다.
한국에서 경험해보지 못한 재미를 느낄수 있으며, 독특한 홀구성과 난이도 있는 코스가 두루 섞여 있어
초급 보다는 중급 이상의 골퍼에게 사랑받는 골프장입니다.

프라데라에서 라운딩을 하시면 그린의 상태에 신경을 많이 쓴는 걸 볼 수 있습니다.
풍문으로는 개장을 하고도 1년동안은 멤버 위주로만 오픈을 하여 잔디 관리에 힘을 많이 썼다고 합니다.


선택할 수 있는 각 지역에 잇는 골프장의 클락 여행의 최고의 장점입니다.
또한 라운딩 이후에 주로 방문 하실곳 들이 한곳에 몰려 있을 뿐만 아니라,풀빌라와 불과 5분 거리에
한인밀집지역이 있어 마사지, 저녁식사 등 편리하게 이동을 하실 수 있습니다.


팀원 분들과 함께 매력적인 여정을 즐기시기 위한 매력적인 장점이 곳곳에 있어 유쾌한 여정을 즐기시기에 매우 적합한 여행지로 손색이 없습니다.